본문 바로가기

렌탈추천/후기

원전외선족욕기 추천 짱이라오!




원적외선족욕기 추천 짱이라오!






추운 겨울이면 항상 손과 발이 차가워져서

항상 고민이 많았어요! 특히 여자 몸은 차가울수록 좋지 않다는데

겨울만 되면 이렇게 수족냉증이 찾아오니

생리통도 더 심해지는 거 같고 감기도 더 잘 걸리는 거 같아요.

그래서 해결책을 찾다가 원적외선족욕기를 찾았어요!







가끔 다리가 너무 아프거나 붓기가 심한 날은

종종 샤워를 하면서 족욕을 했었는데

뜨거운 물도 받아야 하고 참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더라구요.

 

그냥 편안하게 간단하게 할 수 있으면

더 자주 하고 좋을텐데 라는 생각을 했었죠.







그래서 이제 물도 필요 없고 집 어디에서든

편안하게 따뜻한 족욕을 즐길 수 있는

원적외선족욕기를 찾았어요!

 

굿프렌드 덕분에 이제 추운 겨울에도

수족냉증으로 고생하는 일이 줄어들 것 같아요~







족욕이 귀찮은 이유가 뜨거운 물도 받아야 하지만

또 물이 금방 식기 때문에 생각보다 제가 기대했던 효과는

없었는데 이 족욕기추천 효능은 물도 필요 없고

물이 기계에 닿아 생길 수 있는 위험도 적고

또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되어서 좋더라구요!







작동법도 어찌나 편리한지 직접 시간이나 온도도 조절할 수 있고

침대에서도 하고 쇼파에서도 하고

책을 읽으면서도 하고 너무 좋아요!







확실히 무엇보다 혈액순환이 잘 안되던 부분들이

훨씬 잘 되고 있음이 느껴져요.

 

또 캐나다산 원목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

피톤치드가 나온다고 하던데

정말 좀 산림욕과 비슷한 효과도 느껴지구요!







제가 이번에 굿프렌드 2017년형 제품으로 구입했는데

국내산 제품으로 자체 벨크로 처리된 덮개로

열손실을 최소하하여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해요!







요즘 퇴근하고 집에 오면 전기장판이 아니라

여기로 쏙 발을 집어 넣느라 바쁘답니다~

저 뿐만 아니라 저희 엄마나 여동생도 굉장히 좋아하고

온 가족이 두루두루 잘 쓰고 있어요!







굿프렌드 족욕기추천 왜 많은 분들이 해주시는지

정말 직접 써보니 알겠더라구요!

 

구입이나 제품에 관련된 문의는 대표번호로

전화 해 상담을 받으시면 된다는 것!

아주 간단하죠? 원적외선족욕기로 이번 겨울

보다 더 따뜻하게 보내세요!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