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렌탈추천/후기

식기세척기렌탈 가격비교 현명한선택 SK매직!




식기세척기렌탈 가격비교 현명한선택 SK매직!







맞벌이부부의 필수가전 식기세척기렌탈~!!ㅎㅎ

결혼을 준비하는 친구에게도 추천했어요~~

친구는 신혼이라 6인용을 선택했지만~

용기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는

12인용식기세척기도 매력있어요~~~^^

나에게 맞는걸 사용하는게 최고지요~~ㅎㅎ






어느덧 결혼 4년차 우리부부~!!

결혼 초기에는 직장을 잠시 쉬땔라

식기세척기렌탈에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는데요~

직장에 복귀하고나니 절실하더라구요 ㅎㅎ

아침엔 시간상 설거지가 힘들고~

밤에는 쌓여있는 그릇들…..

해먹는것도 없는데 왜그렇게 그릇들이 많이 나오는지~~






식기세척기 설치를 신청한후 어찌나 설레던지~ㅎ

주방살림이 늘어날때마다 신랑허리는 휘고

하나씩 늘어나는걸보는 난 뿌듯해지고~~ㅎㅎ

이번처럼 설레면서 기다려보긴 첨인거같아요~^^






SK매직 식기세척기렌탈은

2단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차곡차곡 넣을수도있고

트레이가 빠지기도하는 타입이라

작은 그릇들을 사용할 때 넣고두고 2단을이용

그릇이 좀 크다면 2단트레이를 빼고 사용하면되요^^






6인용 식기세척기렌탈을 선택하면

큰용기가 들어가지않는 단점이있지만~

세척후 자동문열림 기능과 UV자외선 건조기능에

매력에빠져서 사용들하시죠? ㅎㅎ;;

저또한 이두가지 기능이 매력있더라구요~

세척이 종료된후 자동으로 문이열리니

물때도 생기지않고 물기를 빼준후에는

자외선건조기능으로 깨끗하게 보관도 가능하고

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딱이겠죠~ㅎㅎ






친구에게 처음 식기세척기렌탈을 소개해줄 때

친구도 물어봤어고 저도 처음 신청할 때

제일 궁금했던게 전기료나 수도세였는데요~

저와 같은 고민을하고 계시다면 걱정도마세요~!ㅎㅎ

수도세는 오히려 손설거지 할때보다 적게나오고

전기료 같은경우는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 틀리겠지만

우리집 고지서를보면 2천원정도 발생하는거같아요~~






신랑이 식기세척기 사용하는걸 유심히보더니

시댁에 12인용 식기세척기렌탈을 설치했는데요~

어머니도 완전 좋아하시더라구요~

시댁같은경우는 식구들이 많아서

설거지양이 장난이 아니었거든요 ㅎㅎ

나도 만족하고 시어머니도 만족한

SK매직 식기세척기 렌탈 완전 강추합니다~~^^






제휴카드 사용으로 완전 저렴하게

사용할 수 있는 SK매직 식기세척기렌탈의

설치신청은 아래의 SK매직 전국접수센터로 GOGO~!

전국 어디든지 설치가능하고 365일

접수되는곳이라 넘 편리해요~^^





서울,대전,대구,부산,청주,창원,공주,광주,울산,마산,순천,

김포,부천,고양시,강남,양산,춘천,원주,강릉,목포,포항,

전주,진주,인천,수원,일산,화성,남양주,의정부,포천시,

천안,안산,안양,구미,구리,제천,연천,군포,속초,제주도등

전국 설치되는 SK매직 식기세척기렌탈 추천합니다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