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항상

나의 구한말식이름은 황쌍돌입니다.

나의 구한말식이름은 황쌍돌입니다.

 

 

나의 구한말식 이름은?

여동생이 카카오톡으로 링크해주 주소로 들어가보니

개인정보를 입력하면 구한말이름을 알려주는데요..

제이름을 입력하니 황쌍돌입니다.

아주강한것이 제맘에 쏙듭니다...^^

 

 

 

 

 

 

황쌍돌..이상하게 입에 착착 감기는게

좋습니다...

나의 구한말식이름은 황쌍돌

여동새의 구한말식이름은 황용돌..

어랏...??

쌍돌이와 용돌이...구한말에도 우린 자매였나봅니다..^^

 

 

 

나의 구한말식이름은?

쌍돌이와 용돌이 간만에 신나게 웃어봅니다..

신기하기도하고 웃기기도하고....

^ㅡㅡㅡㅡㅡㅡㅡ^

 

아..여동생 춘뽕이는 여동생이 개명하기전에

이름선택을 못하고 있을때 제가 지어준 이름입니다.

춘봉.....봄춘, 봉우리봉,

항상 정상에서 따뜻한 봄날을 느끼라고 지어줬는데..

버림받은 이름입니다...

춘봉이.....성은 황가에...

황춘봉~~~~입에는 착착감기고 뜻도 좋은데 말입니다...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