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항상

고척스카이돔 돔야구장 어랏??

고척스카이돔 돔야구장 어랏~

 

야구는 집에서 티비로 보는게

최고라생각하는 1인~!!

하지만 가끔은 신나게 응원도하면서

야구장에서만 느낄수있는 생동감을

느끼고싶을때도 있던 찰라에

손에 쥐어진 고척스카이돔구장 초대권~

 

 

매주 지나는 길이지만

늘 항상 교통체증 때문에 짜증이 올랐던지역~!!

고척스카이돔 돔구장을 방문하게 되었네요..

하~~

역시나 추자장은 만차~

 

 

고척스카이돔구장

반질반질 뻔쩍뻔적하네여요..

외야 출입구를 통해 입장..

중간에 잠시 밖을 나오는문도 정해져있어

눈에 보이지 않은 도장을 손등에

찍어주고 들어갈때는 손전등으로 확인후

고척스카이돔 재입장가능~!!

 

 

어디보자~~

고척스카이돔 돔구장 자석안내도~!!

아니구나 스카이돔 바석블럭 안내도

블럭에 따라 깔별로 구분회놔서 보기는 좋으다~!!

우와...블럭색이 12개...총12개로 나눠지나본데~!!

내가가진 초대권??입장권??은

외야 비지정석!!

써모스석, 스카이블루석, 블루석, 스카이박스등

먼 생소한 자리등이 많으다..

내가 아는건 그냥 3층 지정석, 외야지정석,

골든외야지정석은 머냥...ㅋ

머 쨌건 외야 비지정석이 그리 좋은 자리는 아니지만..

넥센과 두산 경기보다는

고척스카이돔 돔경기장 구경온거니깐 만족~!!

 

 

외야 비지정석에서본 고척스카이돔 그라운드

멀다~~야구장중에 이리멀리서 본적은 없는듯....ㅋ

진짜 멀다...그리고 전면에 전광판하나 없다...ㅋㅋ

경기스코어도 알수가 없다..

전광판이라고는  외야비지정석 중앙에 하나

전광판을 볼려면 목이 돌아가겠따..ㅋ

진짜 이럴바에는 집에서봐야지...ㅋ

참고로 요자린 입장료가 제일싼 1만원!!!

 

 

그리고 덥다~!!

그냥 앉아있는데도 덥고...음료나 간식사러

조금만 움직이면 땀이 송송~!!

더위는 개인차가 있겠지만 전반적으로 다들 더워했고

참고로 술한모금없이 덥드랏~!!